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연아,온난니(占燃我,温暖你)

1. 점연아, 온난니(占燃我, 温暖你) 소개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점연아,온난니(占燃我,温暖你) 입니다. 너는 나의 불꽃 2022년 작품이고 YOUKU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왓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 원작인 로맨스 드라마이고 웹드라마 이자 현대 도시 청출물입니다. 영어제목은 Lighter&Princess 네요. 남자주인공이 반항의 상징처럼 라이터를 가지고 다녔고 매번 그녀를 공주라고 부르던데 영어제목이 왠지 더 마음에 듭니다. 주연은 진비우와 장정의 입니다.   

어디로 튈지모르는 불꽃같은 사랑 이야기이자 위대한 사랑을 노래한 이야기입니다. 언제나 사랑은 아름다우면서도 가슴 아프죠. 이 드라마에서도 아주 잘 표현되었습니다. 두 배우가 너무 이뻐서 오래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되었습니다.

메이킹 필름에 나오는 두사람 정말 연인 같아서 설레는 사람 많았습니다.

 

2. 점연아,온난니(占燃我,温暖你) 줄거리

촉망받던 천재 프로게이머 리쉰은 친한 친구였던 가오젠훙에게 배신을 당하면서 감옥에 들어가게 되었고 몇 년의 시간이 흘러 감옥에서 나오게 됩니다. 복수를 위한 철저한 준비를 하던 리쉰은 어느 날 전 여인이자 사업 파트너였던 조윈과 재외 하게 되고, 그녀로 인해 마음이 흔들리는데요.

그러면서 과거 둘이 뜨겁게 사랑했던 대학시절로 돌아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유복한 가정의 모범생인 주윈은 대학생이 되어 기대에 부풀었다가 천재지만 아웃사이더 같은 리쉰을 만나면서 대학생활이 엉망이 됩니다.

리쉰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서로 계속 부딪치게 되면서 서로 투닥거리고 또 미운 정이 쌓이게 되고 결국에는 뜨거운 사랑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행복은 오래가지 못하고 리쉰의 유일한 가족인 누나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죽음이 계략에 의한 걸 알게 되면서 결국 모든 감정이 폭발하게 되고, 폭력 사고로 감옥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둘은 다시 재회를 하게 되죠. 주윈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절망의 바닥까지 내려앉았던 리쉰은 멋진 복수와 함께 다시 모든 것을 되찾게 되고, 사랑하는 주윈과 미래를 꿈꾸면서 해피앤딩으로 마무리됩니다.   

 

 

점연아,온난니(占燃我,温暖你)

3. 등장인물

리쉰 역 /  진비우

실력이 뛰어난 프로그래밍 천재인 리쉰은 학교에서 두각을 나타낸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결과만을 위한 행동으로 주윈과 자주 부딪히게 되면서 서로를 의식하게 됩니다. 아이큐 높은 천재지만 연애에서는 아이같이 어리숙한 모습을 보이고 때론

자신의 모든것을 걸면서 주윈을 사랑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외로운 남자입니다.

 

진비우는 2000년 생으로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중국의 국민감독 패왕별희의 천카이거이고 어머니는 국민 여배우 청홍입니다. 어릴 적부터 아버지의 영향으로 영화 현장에서 조연출을 했고, 그 후 연기자의 꿈을 꾸면서 중국 베이징 영화 대학교를 다니게 되었는데 외국인 특혜로 문제가 되면서 과감히 국적을 포기했습니다.  중국 연예프로에 나오면서 젠틀한 모습, 영어 잘하는 모습 보여주면서 중국여자팬에게 사랑을 받게 됩니다. 점연아, 온난니로 장정의 와 함께 스타가 되었는데요. 얼마 전 전여자친구로 스캔들이 있었지만 잘 마무리되면서 다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계속 좋은 작품으로 만나기를 바라겠습니다.     

 

주윈 역 / 장정의

유복한 가정에서 자란 마음이 따뜻하고 꿈이 있는 모범생입니다. 그러나 나쁜남자 리쉰을 만나 사랑하게 되죠. 여러 사건으로 사랑했던 남자를 떠나야 했지만 여전히 그를 사랑하는 주윈입니다. 가족의 반대를 넘어 머진 사랑을 이뤄냅니다.

 

장정의는 정말 반듯하게 생긴 공주같은 여배우입니다. 이미지에 맞게 작품활동도 다작이 아닌 골라서 하는 거 같고 이제 뜨는 스타라서 많은 작품은 없지만 굴초소와 찍은 영화 '청춘적니' 기대가 됩니다. 예정작인 양조위, 왕이보와 나온 무명이라는 영화도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4. 디찌의 감상평 

그냥 너무너무 이쁩니다. 메이킹 영상까지 자꾸 보게 되는 마력이 있는 드라마예요. 우리나라 아이돌 에스파의 닝닝이도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는 드라마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랑의 마법을 보여주는 따뜻한 드라마라 정말 강추합니다.

참 진비우가 어릴 적에는 100kg까지 나가는 뚱보였다네요. 살을 3달 만에 40kg 가까이 뺏다고 하니 엄청난 정신력의 사나이네요. 엄마가 방송에서 여자 때문에 살 뺀 거라고 폭로했다는데, 부정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귀엽습니다.

둘 다 라이징 스타가 된 만큼 더 좋은 작품에서 보길 바랍니다. 제발 스캔들 없이 잘 커나가길 멀리서 이 누나팬이 기원합니다. 

반응형